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 위해 여행(웨이하이) 때 먹었던 맛난 해산물 음식들.

여행 이야기

by admin-- 2014. 12. 19. 17:58

본문

반응형

중국 위해 여행(웨이하이) 때 먹었던 맛난 해산물 음식들.

이번 중국 위해 여행은 진짜 너무 너무 잘 먹고 다닌 것 같아요. 가는 곳 마다 음식들이 어찌나 맛나고 푸짐하던지.... 앞으로 더더 열심히 중국 방문을 해봐야 겠습니다. 그동안은 일본 여행이 좋았어요. 제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아서 말이죠. 허나..중국도 만만치 않습니다. 물론 일본 여행 다닐 때 처럼 이집 저집 돌아다니면서 먹을 수는 없지만 근사한 식당으로 가게 되면 진짜...회전 테이블 돌리기 바빠요. 중국 위해 여행 가시는 분들. 맛난 음식 많이 많이 먹고 오세요. 특히 해산물이 짱짱맨 입니다.

 

위해 여행 첫날 저녁 식사를 하게 된 호텔 입니다. 굉장히 규모있고 고급집니다.

 

멋지게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회전테이블.

 

족발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맛보던 그 족발의 맛. 향신료 냄새 안나냐구요? 안나요~~ 한국인이라고해서 향신료는 다 뺐나 봅니다. ㅎㅎㅎ 알럽~ 중국, 알랍 웨이하이~~

 

꼬막 입니다. 그냥 삶은 꼬막이에요. 위해(웨이하이)가 바닷가쪽이라서 그런지 해산물이 많이 나옵니다.

 

역시나 해산물. 이게..뭐더라..꼴뚜기도 아니고 쭈꾸미도 아니고..여튼 오징어과에 속한 해산물이에요. 매콤하게 볶아 냈네요.

 

요건 삶아서 볶은 것 같은 낙지 비스무리....

 

우아하게 와인도 한잔 했습니다. 대접받는 느낌. 너무 좋아요.

 

요것도 해산물이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여자들에게 좋다는 석류 입니다. 식전에 먹었어요.

 

중국 하면 만두죠! 헌데 위 사진의 만두..보기와는 다르게 너무 맛있습니다. 만두 안에 육즙이 주르르~~~~ 우리나라에서 비싼 식당하면 나오는 그런 육즙 잔뜩 들어간 만두에요.

 

스테이크도 나왔었는데 이건 그냥..제 입맛에는 별로...

 

사진으로 찍은 음식 말고도 정말 수가 진짜 많았는데..먹느라..이정도만 찍었습니다. 중국 위해로 여행가시는 분들. 맛난 해산물 많이 많이 드시고 오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