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민철 내가 사는 세상 블로그

보통날

by admin-- 2014. 12. 14. 17:00

본문

반응형

김민철 내가 사는 세상 블로그

티스토리에 멋지게 블로그를 오픈한지 이제 한달 정도 된 것 같다. 새롭게 만든 블로그 이 공간 너무 좋다.
블로그 이름에 내 진짜 이름도 들어간다. 이제 새롭게 오픈하게 된 김민철 내가 사는 세상. 블로그에 나의 즐거운 일상
그리고 생각들을 잘 담아 봐야 겠다. 네이버 블로그도 좋긴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도 나름 매력 있다는 사실.

최근에 여행을 많이 다녀와서 여행 정보가 많은데...올 겨울에는 이 여행기들을  딱 깔끔하게 정리해서 올리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겠다. 최근 날이 추워..밖에 돌아다니는 것도 귀찮고 힘들어. 이럴 때에는 스벅에서 커피 마시면서 여행기 정리 하는게 딱 인듯 싶다. 

아..호떡 땡기는 일욜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