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실버카드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는다면?

보통날

by admin-- 2014. 12. 11. 15:45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 실버카드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는다면?

제 옆자리 그분이 얼마전 스타벅스에서 20만원을 결제하고 왔습니다. 뭘 샀길래? 20만원인가...싶어 봤더니..
예쁜 빨간 상자를 하나 꺼내 보여줍니다. 이게 뭡니까? 물어보니 스타벅스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된 실버카드라고 하네요.

그래서 구경좀 합시다! 라고 이야기 하고 제가 먼저 개봉을 해봤습니다.
상자가 빨~~간게..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에 딱 좋은 것 같았어요. 혹시...아직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요놈을 고민해 보세요. 이걸 선물로 준다면 내년 커피는 1년동안 신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왜냐? 카드값이 10만원이고 카드에 10만원 충전을 해야 실버카드를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오늘의 주인공 스타벅스 실버카드 입니다. 패키징만 봐도 상당히 예뻐요.
이거 구입할 때 미리 한번 확인해 주고 테잎으로 봉인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실버카드값이 10만원 그리고 카드에 충전된 비용이 10만원 입니다.




스티커에는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해당 스티커 손상시 반품 불가!




박스를 열어보니 이용 약관 카드와 빨간색의 카드 포켓이 전부 입니다.





꺄아~~카드는 실버 카드인데 묵직 합니다. 그리고 일반 신용카드 사이즈보다는 작아요. 요거 한정판이라고 하는데..
갖고 싶긴 합니다만 비싸서.저는 포기. 누가 선물 주면 2015년 스타벅스 커피 값은 제로 되는건데...아아아..이거 사고 싶네요.
근데 희안한건 아직 품절이 아니라는 것. 한정판인데 아직도 품절이 아니네...스타벅스의 인기.. 한물 간걸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