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르름을 원한다면~ 학원농장 고창 청보리밭 축제

여행 이야기

by admin-- 2023. 4. 17. 17:31

본문

반응형

푸르름을 원한다면~ 학원농장 고창 청보리밭 축제 5월의 푸르름을 진정으로 느끼고 싶다면 단연 고창 청보리밭! 고창 청보리밭은 드라마나 영화의 배경으로 수없이 알려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여행지인데요. 사실 보리밭에 가게 되면 드라마 혹은 영화에서 봤던 그장면 그모습이 전부라서 좀 별로라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리밭길을 거닐게 된다면 좀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리밭 길을 걷고 있으면 마음까지 푸르름이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푸른 보리밭 외에는 ~ 근데 이게 참 좋아요. 마음이 평안해 지는 느낌! 푸르름은 힐링 그 자체 입니다. 5월의 푸르름으로 힐링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청보리밭으로 떠나보세요. 저는 5월 황금연휴를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엄청 많지 않을까? 그래서 푸르름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조금 일찍 서둘러 가니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고요함이 있는 청보리밭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너무 멋집니다. 파란 하늘,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 청보리밭.......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보리의 모습이 너무나 시원스러워요. 녹파도가 일렁이는 이곳에 서있으면 마치 영화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듭니다.

 

시원한 5월의 바람을 맞으며 보리밭 사잇길을 걸으면 가슴까지 시원해 지는 이곳! 최고에요.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푸르름의 청보리밭을 강추!

 

연인과 함께 이 보리밭 길을 걷는다면 정말 아름다운 추억이 될 거에요. 연인들에게 두번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

 

그러나 솔로인 저는 혼자 걷습니다. 그래도 좋아요.

 

하늘반 보리반의 고창 청보리밭!

 

이렇게 보리를 슥~~ 스치고 지나가면 사각사각 청아한 소리가 들려옵니다. 이 소리가 참 좋아요! 여러분들도 청보리밭에 가게 된다면 모든 무겁고 복잡한 생각들을 내려놓고 5월의 살랑거리는 바람과 함께 청보리 밭을 느끼며 거닐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