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린시티 야경사진 촬영 결과물. 소니 RX1 풀프레임 똑딱이.

여행 이야기

by admin-- 2023. 4. 17. 17:34

본문

반응형

원래 내가 게으른 사람이 아닌데...사진 찍는것에서는 참 게이름을 많이 피우는 것 같다. 지난 12월 부산에 가서 찍었던 야경사진이다. 사진사 분들이 꽤나 많이 가서 담아 오는 마린시티 야경. 삼각대와 DSLR만 있으면 기본 이상은 누구라도 다 찍을 수 있는 그런 스팟. 나도 찍어 봤다. 역시 카메라가 좋으니...결과물 또한 좋다. RX1은 렌즈 교환이 안되기에 다양한 화각으로 촬영은 못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할만한 수준. 앞으로는 조금 무겁더라도 레즈 교환 되는 카메라를 챙겨 다녀야 할 듯 싶다.

 

좋다 좋다. 때마침 구름도 스~~윽 지나가서 사진이 더 맛깔난다. 나는 언제 마린시티에 입주해서 살아 보나....아침에 자고 있어났을때 창문을 열면 부산 앞바다가 딱!! 펼쳐지면 대박일텐데....

 

저 멀리에 광안대교도 보인다. 멋지다. 외국같은 부산 이동네. 서울보다 더 탐나는 곳이다.

 

아~~ 다음에 장비좀 챙겨서 더 맛진 사진을 담아 보고 싶다. 부산은 야경 스팟이 꽤 있던데..한군데 한군데 찾아다녀봐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