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어클라우드 나인 인스타그램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빈소는 어디?

알아두면 좋은 정보

by admin-- 2017. 12. 19. 08:39

본문

반응형

디어클라우드 나인 인스타그램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빈소는 어디?

어제 오후 사망소식이 전해진 샤이니 종현의 유서가 공개되었습니다. 유서는 디어클라우드 나인이 자신의
SNS에 공개하였는데요. 종현과 디어클라우드 나인은 절친한 사이였다고 하네요.

디어클라우드 나인 인스타그램 주소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run_withthewolf/


해당 링크를 통해 종현이 남긴 마지막 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을 확인해 보면 친구 종현이 세상을 떠난 것이 믿겨지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고 최근 종현이 자신에게 속 깊은 이야기를 자주 털어놓으며 많이 힘들어 했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자신이 끝내 종현의 죽음을 막지 못했다며 괴로워 하는 모습입니다.
아래 내용은 디어클라우드 나인이 자신의 인스타에 남긴 종현 유서 전문 입니다.


무엇이 그를 이리도 힘들게 만든 걸까요? 안타깝네요. 인기도 많고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도 열심히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현재 일본, 중국 등에서도 샤이니 종현의 죽음에 대해 높은 관심도를 보이며 일본 야후에서는 꽤 많은 사람들이 관련 기사를 접하고 있다고 하네요. 죽음 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가는 길 지켜보고 있으니 외롭지 않게 갔으면 좋겠습니다.


샤이니 종현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에 마련되고요. 현재 유족은 장례 절차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발인 및 장지 등은 현재까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