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미국 공홈 세일 추가 25% 할인! 에어로로프트패딩조끼 직구 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by admin-- 2017. 12. 27. 10:49

본문

반응형

나이키 미국 공홈 세일 추가 25% 할인! 에어로로프트패딩조끼 직구 하세요.

쇼핑은 세일할때 달리는 겁니다!!! 그리고 요금은 직구가 정답! 아울렛 매장에 가는 것도 그나마 저렴하게 구입하는 거지만 맘에 드는 물건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는 늘 직구로 해외 상품을 봅니다. 우리나라에 없는 옷도 많고 다양해요. 특히 나이키 같은 브랜드는 더더욱 그렇지요.

지금 나이키 미국 공홈 25% 할인 시작했습니다. 세일 상품에 자동 적용되고 있어요. 

https://store.nike.com/us/en_us/pw/mens-clearance/47Z7pu

위 링크로 미국 공홈 들어가시면 되고요. 혹시 한국 홈페이지로 들어가지면 화면 오른쪽 상단 국가 마크 누르고 북아메리카로 들어가세요.


위 화면에 보이는 가격은 추가 25% 할인 전 가격입니다. 카트에 담으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나옵니다.


잘 둘러보면 꽤 세일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특히 나이키 에어로 로프트 패딩 조끼는 현재 112.48 달러로 꽤 저렴합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에서는 블랙은 팔지도 않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나이키 에어포스 1 MID 07도 보이고 살꺼 많네요~~~ 참고로 에어포스는 56.23달러 입니다. 정가는 95달러이고요!! 살만하네요. 역시 직구가 정답!



그리고 운동용 드라이 핏 나이키 트레이닝 팬츠 구입하려고 했던 분들은 이런 제품도 좋아보이네요.



얼마전 롯데 아울렛 가서 사려고 하니 7만원 넘던데.. 직구로 보니까 훨씬 저렴합니다. 37달러에요.


살거 완전 많네요. 겨울 운동을 위해 상의 하의 그리고 운동화까지 좀 질러야 겠습니다. 나를 위한 투자로 말이죠!
나이키 미국 공홈 추가 세일하는 거 잊지 마시고 늦지 않게 쇼핑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