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주혁 블랙박스 동영상 확인 결과는?

알아두면 좋은 정보

by admin-- 2017. 11. 15. 00:35

본문

반응형

김주혁 블랙박스 동영상 확인 결과는?

어제 사고 차량에서 확보한 김주혁 블랙박스 동영상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김주혁 사망 관련 사고 경위에 대해 궁금해 했고 그래서 블랙박스 영상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현재 알려진바로는 부검결과 약물 또는 독물 검출이 없었으며 블랙박스 동영상을 확인해 보니 음성 녹음은 꺼둔상태였기에 당시 상황을 음성으로는 판단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강남 경찰서에서 공개한 김주혁 블랙박스 동영상 내용을 확인해 보면 김주혁은 영동대로에서 벤츠 스포츠 SUV 차량을 몰고 있었고 달리던 중 옆에 있던 그랜저를 두번 들이 박았으며 차를 멈춘 후 갑자기 인도를 향해 돌진해 도로변 아파트 외벽에 부딪혔다고 합니다. 이게 전부라네요.



김주혁 시신 부겸 결과로 볼때 사망원인은 머리뼈 골절 등 머리의 손상으로 판단했고 미량의 항히스타민제가 검출되긴 했는데 알콜이나 약물 독물 등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심근경색 또는 심장 전도계 이상은 확인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단, 국과수에서는 교통사고로 머리 손상 발생전에 현재로서는 밝히기 어려운 갑작스러운 심장 또는 뇌 기능에 이상이 선행될 수도 있다! 라는 설명을 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김주혁 블랙박스 동영상을 통해서는 사망원인을 밝힐 수 없었고 특별한 단서가 되는 것 하나라도 잡아 낼 수 없었다는 겁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