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순실 2심 징역 3년 선고. 정유라 특혜 관련 이대 관계자도 실형 결과 확인

알아두면 좋은 정보

by admin-- 2017. 11. 14. 14:31

본문

반응형

최순실 2심 징역 3년 선고. 정유라 특혜 관련 이대 관계자도 실형 결과 확인!

정유라 특혜 파문을 일으켰던 최순실 2심 결과가 나왔습니다. 또한 이대 학사 비리 관련 이화여대 관계자도 재판 결과 실형을 살게 되었습니다.



오늘 서울고등법원에서 이화여대 학사 업무 방해 혐의로 기소된 최순실에게 1심과 동일한 징역 3년이 선고되었습니다.



또한 동일한 혐의로 기소되었던 전 이화여대 총장 및 김경숙 전 신산업융합대학장도 1심과 동일하게 2년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최순실은 이대 관계자들과 공모해 딸 정유라를 이대에 입학시켜 재판에 넘겨졌는데요. 재판부에서는 부모로써 자녀에게 원칙과 규칙 대신 강자의 논리를 스승으로서 제자들에게 부정과 편법을 쉽게 용인하게 했다고 질타 받았습니다.



한동안 최순실 기사 없이 조용했는데 잊지 않고 끊임없이 최순실이 잘못한 부분들은 집고 넘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관련해서 벌어진 일들도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드러내어 다시는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최순실이 항소심 과정에서 국정농단 때문에 자신은 낙인이 찍혀 있다. 이 때문에 재판에 불리하다고 이야기 했다는데 정말 양심이 없어도 없어도 .. 너무하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