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니버터칩 우연히 구하다.

보통날

by admin-- 2014. 12. 2. 16:39

본문

반응형

허니버터칩 우연히 구하다.

아니..세상에 이게 뭐라고..다들 허니버터칩 구하느라..난리인지.......어쨌거나 저도 한개 구했습니다. 사실 저는 이노무 과자 맛을 몇주전에 봤지요.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구입하게 되었습니다.(그때는 지금처럼 허니버터칩 열풍이 있기 전이었어요.) 그리고 맛보고 맛있네....흠..괜찮네....이정도 였는데 그 다음부터 대한민국은 버터칩 열풍이더라구요. 근데 이미 게임 끝. 구하려고 보니...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어젯밤. 마트에 라면사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 아저씨가 허니버터칩을 숨겨 놓고 하나씩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게 뭐라고..




많이 보셨겠지만 이게 바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허니버터칩 입니다. 뭐..달콤한 벌꿀이 들어갔다네요.
먹어보면 달달하긴 합니다. 달달한 감자칩맛.

 

 

프랑스 고메버터가 들어간~~ 그리고 영양성분 비율이 봉지 아래쪽에 프린팅.




고메버터가 뭔지 모르겠는데 12시간 발표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프랑스산 버터라네요.

 




직접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그리 대단한 뭐..그런건 아니구요. 달콤한 감자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