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몰스킨) 라임 플래너

보통날

by admin-- 2014. 11. 19. 18:11

본문

반응형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몰스킨) 라임 플래너

최근 많은 분들이 너...스타벅스 스티커 있으면 기부좀해봐!! 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이맘 때만 되면 많은 분들이 스티커를 모으죠. 작년에 저도 그랬으니까요! 왜냐?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얻기 위해!!! 이번에는 특히나 몰스킨 다이어리로 업그레이드 되었기에 많은 분들이 탐내는 핫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저는 지난 달 스타벅스 코리아 초대로 이번 크리스마스 음료 소개 행사에 초대되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일찌감치 받아 스티커는 모으지 않고 있는데 이번 몰스킨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해 궁금해 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후기를 올려 봅니다.




짠! 바로 위 사진의 제품이 이번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몰스킨) 라임 제품 입니다. 예쁘죠? 원래는 레드 다이어리를 선호하는데 이번에는 라임이 처음 선보이는 컬러라..놓칠 수 없었습니다. 이것도 복불복으로 받은 건데..저는 다행히....라임 컬러!!




그리고 이번 다이어리는 몰스킨과 함께 제작을 했다고 합니다. 몰스킨 다이어리에요.




그리고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몰스킨) 를 구입하게 되면 위 사진에 보이는 작은 카드도 줍니다.(크리스마스 컵 모양의 플라스틱 카드 입니다. 스타벅스 충전카드에요.




요건 기념으로 보관!




몰스킨 다이어리의 밴드가 눈에 띄네요. 레드 컬러라 딱...크리스마스 느낌이 나기도 해요.




이번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몰스킨)의 컨셉은 마이 저니~~ 라고 합니다. 여행을 컨셉으로 잡았어요.




그리고 다이어리 띠지 안쪽에 2015년 달력까지 넣는 센스 발휘!!




다이어리 안쪽을 보면 매월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해당 지역의 스타벅스 매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보며 매월 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지역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한잔 하구요.




그리고 이번 다이어리의 재미요소는 바로 위 사진에 나와 있는데요. 2015년 스타벅스 플래너에 소개된 12개 매장의 스탬프를 모으면 특별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도전 계획!





다이어리 뒤족에는 종이로 된 포켓이 있고 여기에는 매년 다이어리에 들어 있던 쿠폰 역시!! 보이네요.









2015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함께 열심히 달려야 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