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를 위한 선물. MAKR Zip Slim Wallet 월넛

내가 쓰는 리뷰

by admin-- 2023. 4. 19. 09:30

본문

반응형

나를 위한 선물. MAKR Zip Slim Wallet 월넛 몇년 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나의 지갑. 너무 열심히 오래 사용한 것 같다. 처음에는 광채가 나던 지갑이 이제는 내가 관리를 잘못한건지..우중충해졌어. 아..비싼 지갑이었는데....그동안 열심히 경제 활동을 해 왔더는 것일수도 있고..뭐...지갑을 바꿔야 할 때가 된것은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어떤 지갑을 사야할지.. 모르고 있던 터. 헌데 뭉규 아저씨가.. 문스 콜라보를 통해 MAKR 제품을 소개하시는거다.

 

그래서 뭔가 봤더니 지퍼 스타일의 슬림 손지갑. 딱 보니 너무 멋져 보여. 구입을 하려고 벼르고 이던 차에 뭉규 아저씨의 콜라보는 이미 마감이 되고 나는 구입하리라 마음 먹었던 제품을 그냥 패스 할 수가 없어 직접 구매 시도. 그리고 엇그제 배송 받음. >MAKR Zip Slim Wallet 의 컬러는 차콜, 월넛, 블랙, 카키, 모스? 이렇게 다섯가지. 그중에서 내가 선택한 컬러는 가장 대중적이면서 가장 아름다운 월넛 컬러.

 

위 상자에 담겨져 배송이 옴. 이제는 MAKR 이라는 문구만 봐도 설렌다. 언제나 아름다운 제품을 선보이는 MAKR. MAKR의 튀지 않지만 지루하지 않은.. 그런 느낌이 너무 좋다. 잘 관리해서 오래 오래 사용하면 그 멋이 배는 될 것 같은 제품이다. 부디 지금과 같은 멋진 제품이 끊이지 않았으면 좋겠다.

 

박스를 열어보니 천주머니가 보임. 저 안에 MAKR Zip Slim Wallet이 담겨 있음.

 

살짝...들여다 보니 지퍼가 보인다. 신기해. ㅋㅋㅋ

 

MAKR Zip Slim Wallet 월넛 컬러의 모습. 실제로 보면 사진 보다 더 어두운 컬러다.밤색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뭔가 야무진 디자인. 평범하지 않지만 지루하지 않은 고급스러운 느낌. 10만원의 행복이다.

 

MAKR Zip Slim Wallet의 지퍼는 굉장히 퍽퍽하다. 길을 좀 들여야 할 것 같은데....한 일주일 넘게 쓰다 보면 길들여 지려나.... 엇그제 미용실에서 머리를 볶는 중에도 계속 열었다 닫았다.....길을 들여 보았다. 하지만 쉽지 않아. 아직도 빡빡함.

 

지퍼를 열어보면 파티션이 2장 들어 있음. 돈이랑 카드 등을 분리해서 꼽아 놓으라고 준비된 파티션인듯.

 

MAKR​ 는 어떤 가죽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 질감이 참 좋다. 고급져. 그래서 막굴리면 안될 것 같은 느낌. 프라이탁은 정말 집어던지고 박박 긁고 다녀도 하나도 걱정 안되는데...요놈은 아주 잘~ 관리해 줘야 할 것 같은 느낌. 그래서 추천 연령대는 30대 이후의 분들에게 추천. 20대에게는 비추천이다. 20대는 액티비티 하니깡!

 

매일 사용하는 카드와 현금을 조금 넣어 보았다. 딱 좋아.

 

실제 컬러의 느낌을 다시 보여주기 위해 재 촬영. 위 사진의 느낌이 실제로 MAKR Zip Slim Wallet 월넛 컬러의 느낌이다.

 

가죽으로 된 손잡이 요거 요거..매우 유용함. 멋스럽기도 하고. 가죽 느낌도 좋고. 괜찮은 선택.

 

지퍼에는 YKK라고 쓰여 있는데..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지퍼라고 한다.

 

아주 맘에 들어! 잘 산듯. 심플한 느낌의 가죽 지갑을 찾았다면 MAKR Zip Slim Wallet 강력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