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메인 페이지 지구의 날 퀴즈.(내가 오징어라니???)

보통날

by admin-- 2015. 4. 22. 09:09

본문

반응형

아.. 센스쟁이 구글의 메인 페이지! 오늘 지구의 날이라고...지구의날 퀴즈 라는 것을 메인 페이지에 

올려두었다. 그래서 나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지....오래걸리지 않으니 시간 되면 재미삼아 퀴즈를 풀어보는 것을 추천. 퀴즈를 풀면 자신이 오징어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음. ㅎㅎㅎ


먼저 구글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한 후에.





지구의날 : 나는 어떤 동물일까요? 링크를 클릭





그럼 질문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질문을 캡쳐한 것은 아니고 몇개 빠진 것 같다.






문제를 천천히 풀어보시라~





난..오징어란다. 당신은 오징어 입니다.

무척추동물로선 완벽한 니ㅗ와 신체 비율, 원하는 대로 피부색을 바꿔 위장할 수 있는 능력까지 있는 

완벽그 자체라고~~


근데 왜 기분이 나쁜걸까? 구글 네이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