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의 목소리가 보여 소울 앤더 시티 방성우 나얼 모창 같은 시간속의 너.

보통날

by admin-- 2015. 3. 12. 16:00

본문

반응형

요즘 즐겨 보는 채널이 TVN과 엠넷. 사실 그전에도 즐겨 보던 케이블 채널인데 요즘 특히 포텐 터지고 있는 것 같다.
볼만한 방송이 느무 많다. 특히 얼마전 시작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라는 프로그램. 음악 관련 프로그램인데 노래 잘하는 사람과 음치들을 섞어놓고 음치들을 가려내는 것이다. 숨은 고수들이 엄청 많이 나온다. 얼마전 임재범 만큼 노래를 부르는 재야의 고수도 한명 나왔었다. 끝까지 가지 못해....박정현과의 듀엣을 부르지 못한게 참 안따까웠다. 노래 정말 잘하던데...

그리고 오늘 방송이 기대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목요일 엠넷에서 밤 9시 40분에 하는데
오늘 출연자 중에 소울 앤더 시티 방성우 라는 사람이 나온다. 이 사람을 알게 된 것은 유튜브에서다. 진짜 나얼이랑 상당히 비슷하게 모창을 한다. 처음 듣고 깜짝 놀랐다. 나얼의 그 고음을 소화한다. 물론 방성우 라는 사람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가수라고 알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에 가보면 나얼 모창하는게 몇개 있는데 정말 잘한다.




그가 부른 나얼의 몇곡을 그럼 소개.
처음은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연습 모습이다.





정말 잘한다. 다음은 무반주다. 





처음 방성우 이사람이 부르는 영상 보고 이거 나얼 음원 그냥 틀어놓은 거 아니야? 라는 의심도 살짝 했었다.
근데 이렇게 무반주 영상도 올라오더라....이 분 정말 노래 잘하신다.





이번에는 풀버전이다. 완전...대박이다. 노래실력이 좋으니
자신의 색을 잘 살려서 자신의 음원으로 대중들앞에 서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다.





[사진 / 방성우 블로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