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워치 구입 완료! 배송기간은 얼마나 될까?

보통날

by admin-- 2015. 6. 30. 16:00

본문

반응형

드디어...기다리던 애플워치의 출시일에 구입하고야 말았다. 원래는 구입하지 않으려고 했으나...
매장에서 막상 제품을 보니..안살수가 없었다. 그래도 이성을 찾아. 애플워치 스테인리스 스틸 모델이 아닌 

스포츠 모델로 구입했다. 어차피 성능은 같은 것이고 몇십만원을 더 들여 멋을 내고 싶지는 않았다. 그래서 겉모양 보다는 내실을 따져 사용해 보자! 라는 마음으로!!(돈이 없어서 절대로 애플워치 스테인리스 스틸을 안산게 아니다.ㅠㅠ)




내가 구입한 제품은 42mm 제품. 38mm는 시착을 해봤는데 너무 작다.
실물 안보고 인터넷으로 구입한 사람들은 아마도 환불을 많이 하지 않을까..예상을 해본다.





스포츠 모델 중 내가 선택한 모델은 42mm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와 블랙 스포츠 밴드다.
가격은 499,000원. 나름 그래도 애플워치 중 저렴한 편에 속한다.





제품은 지난 금요일에서 토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구입했고 오늘 오전에 배송이 완료 되었으니 정말 총알같은 배송이다. 얼른 집에가서 애플워치를 착용해 봐야 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