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외장하드 인식 불가 상태.. 대략난감.

보통날

by admin-- 2014. 11. 12. 01:35

본문

반응형

삼성 외장하드 인식 불가 상태.. 대략난감.


현재 대략 난감 상태. 잘 쓰고 있던 삼성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된다. 갑자기 왜 그러는 걸까? 올해 정말 안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 해킹을 당하지 않나.....소액결제가 지 맘대로 되지 않나(이거 환불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내가 쓴것도 아니고......어흑..) 무려 1테라 바이트의 외장하드가 인식 불가 상태. 이거 어떻게 고칠 방법도 없다고 하던데..고치더라도 수리비도 비싸고....그외에 문제가 되는 것들이 한둘이 아니다. 진짜 2014년 몸 사려야 할 것 같다. 내일 모래 중국 가는데...아무 사고 없이 잘 다녀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


현재 외장 하드 상태는 컴퓨터에 연결하면 하드 돌아가는 소리는 나는 것 같은데..컴퓨터에 드라이버가 잡히지 않고 디스크 관리에 들어가면 포멧을 하라고 나온다. 이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불량섹터 검사는 해봤는데 그런건 없는 것 같은데...원인은 아무래도 tv에 너무 오랫동안 꼽아놔서 문제가 발생한 것 같다. 앞으로 외장하드 관리 잘 해야 겠다. 그동안...너무 관리에 소홀 했어....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