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창정 그 사람을 아나요 신곡 뮤직비디오 후기! 들어보니 최고!!

내가 쓰는 리뷰

by admin-- 2017. 10. 24. 09:25

본문

반응형

임창정 그 사람을 아나요 신곡 뮤직비디오 후기! 들어보니 최고!!

임창정 신곡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어제 멜론에서 들어보고 이거야! 라는 생각이 들었죠. 임창정 그 특유의 발라드가 느껴지는 곡입니다. 멜로디 라인이 완전히 애절하게 살아 있어요. 임창정 자작곡이라고 하는데 이런 실력이 있는지 몰랐네요.




어제 쇼케이스에서는 누구라도 따라 부를 수 있게 어렵지 않게 만들었다. 음이 많이 높지 않다. 들었을때보다 따라 불러보면 알게 될 것이다! 라고 이야기 했다네요. 기존의 임창정 노래들은 음이 높아서 따라부르기 쉽지 않았는데... 



그리고 곡 음높이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는 이야기와 함께 자기도 노래방에서 불러야 하기 때문이라고 했다네요. 내가 저지른 사랑은 원키로 자신도 노래방에서 못부른다고...




그 사람을 아나요 꼭 들어보세요. 진짜 진짜 좋네요. 아래 뮤직비디오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