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6 샀어요! 골드 128기가 개봉기 시작합니다. 아이폰6 장점과 단점!! 후기.

내가 쓰는 리뷰

by admin-- 2014. 11. 19. 16:15

본문

반응형

아이폰6 샀어요! 골드 128기가 개봉기 시작합니다. 아이폰6 장점과 단점!! 후기.

완전 바라고 원하던 아이폰6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아이폰5를 사용했었는데 화면이 작아서 조금 불편했거든요. 헌데 이번에 큰맘먹고 아이폰6로 기변했습니다. 더군다나 이번에는 용량도 128기가 입니다. 아이폰5는 16기가 제품이라서 용량이 정말 턱없이 부족했거든요. 그래서 음악도 따로 아이폰에 넣지 않고 멜론으로만 들었었는데 128기가로 오니까 완전 용량 넘쳐나서 좋은 것 같아요. 화면이 커져서 좋은 점도 있고 안좋은 점도 있고!! 오늘은 남들 다~~ 한다는 개봉기. 저도 한번 올려 봅니다. 재미는 없지만 그래도 사진 위주로 아름다운 아이폰6의 모습을 감상해 주세요.




아이폰6 화이트 128기가 박스 입니다. 박스만 봐도 예쁘네요. 막 뜯고 싶은 심정. 일반 제품의 경우 진짜 비닐따위 마구 뜯어 버리고 사용하는데 아이폰은 안그렇게 되더라구요. 조심조심...(사실 비닐도 칼로 살짝 아주 예쁘게 뜯었답니다.)




아이폰6 박스 앞부분 이에요. 아이폰의 형체가 볼록하게 보여집니다. 아아아..제품 까보기 전에 더더욱 기대되게 만드는 패키징.
애플은 뭘해도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니 저의 아이폰6 골드 제품이 살짝 보입니다. 옆면 골드 보이시죠? 골드 아이폰은 처음인지라 마구 설레임니다. 여러분들도 그랬죠? 저처럼 마구 설레고........조심스럽게 살짝 제품을 들어올리구요~^^




아이폰6 본체를 걷어내면 아래쪽에 부속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너무 뻔한 라이트닝 케이블과, 충전 아답터와 이어팟.




이아팟! 제 귀에 잘 맞아서..저는 무지 좋아하는 이어폰입니다.(그러나 저는 고가의 다른 이어폰이 있어서 이어팟은 사용하지 않아요.)





충전 아답터와 라이트닝 케이블 입니다. 현재 집에 미니컴퍼넌트가 있는데 아이팟 독도 있거든요. 헌데 독이 30핀이라..저는 아이폰6와 함께 사용하려면 30핀 라이트닝 변환 아답터를 구입해야 해요..근데 비싸서 보류중입니다. 조만간 사려구요.




심카드를 뽑을 수 있는 핀셋.




초간단 설명서와 애플 스티커 입니다.




아이폰6를 한손으로 잡아 봤어요. 한손에 딱 들어 옵니다. 터치ID 골드 링이 너무나 예쁘게 보여요.




아이폰6 뒷면의 모습. 카메라가 툭~~ 튀어나와 손에 살짝 걸리적 거리네요. 절연띠..너무 안예뻐요.




아이폰6 하단 입니다. 이어폰 단자와 라이트닝 단자, 그리고 스피커가 있어요.




위쪽에서 본 모습. 동글동글한 곡면이 참 예뻐요.




진동버튼과 볼륨버튼. 골드 컬러가 참 예쁘게 사진으로 담겼네요.




아이폰6의 두께를 가늠할 수 있는 연필과의 비교. 연필보다도 얇은 아이폰6 입니다.




아이폰6의 화면. 선명하고 밝고 좋아요.





앞으로 아이폰6 열심히 사용해야 겠습니다. 


아이폰6가 좋은 이유!!!

보안에 취약하지 않다.(안드로이드는 취약하데요.)
예쁘다. 사진이 잘나온다. 음질이 좋다. 고퀄리티 어플이 많다. 페이스 타임으로 무료통화가 가능하다(음질이 좋아요)
지문인식 기능이 완전 잘된다. 터치감이 완전 좋다.


아이폰6 단점은?

배터리가 내장이다. AS가 그닥 좋지 않다. 메모리가 TLC라서...고용량 옮기는데 에러가 있다고 한다.
메모리가 TLC라서 2년 이상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한다. 비싸다. 외장 메모리 슬롯이 없다. 악세사리가 비싸다.

이정도 아닐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