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넷 직영주유소 찾기. 유류세 인하!

알아두면 좋은 정보

by admin-- 2018. 11. 6. 10:51

본문

반응형

오피넷 직영주유소 찾기. 유류세 인하!


드디어 오늘부터 유류세가 인하됩니다. 그동안 기름값 비싸서 차 끌고 다니기 부담스러웠는데 기름값이 안정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저는 경유라서 그나마 괜찮았는데 휘발류 차량 오너분들은 진짜 기름값이 헬이더라고요.


오늘부터는 직영주유소에 찾아가 유류세 인하된 가격으로 기름 넣을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피넷에서 직영주유소를 찾는 분들이 많아서 사이트가 마비되었습니다.

 

http://www.opinet.co.kr/


직영주유소 찾는 방법은 네이버에서도 검색할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오피넷에만 접속하지 마세요.



오피넷 접속 모습입니다.

사이트 전면에 휘발유, 경유 현재 가격이 나오고 전국 평균 유가 확인도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자신의 위치에 있는 곳에서 최저가 주유소 찾기도 가능해요.



현재 제가 있는 중랑구에서는 대원주유소가 제일 가격이 저렴하다고 나오네요. 오늘 기름좀 넣어야겠습니다.


주유소/충전소 찾는 방법은 화면 왼쪽 위에 보면 주유소 항목이 있거든요.

지역별 주유소 누르시고 들어가셔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경유값이 1400원대 중반인데 좀 더 내려가야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