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g 릴 판매처 및 쿠폰 확인!

카테고리 없음

by admin-- 2018. 3. 2. 14:57

본문

반응형

kt&g 릴 판매처 및 쿠폰 확인!


아니 출시된게 언제인데 아직까지... 물량 조절을 못하는 건가요? 더군다나 지방 판매도 안하고 있고요. 그래서 현재 지방 거주하시는 분들은 kt&g 릴 구입을 위해 서울까지 올라와야 하는 매우 까다로운 상황이 발생됩니다. 오죽하면 중고나라에 삽니라 글이 올라오겠냐고요....


그래서 현재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홈페이지 정보를 보니 3월 7일 서울 지역 편의점 추가 입고 예정이라고 공지사항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 소식은 기존 서울지역 GS25 뿐만 아니라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편의점까지 판매처를 확대한다고 합니다.



지방 판매처가 늘어나야 좋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단, 물량 수급이 월활하지 않아 각 판매처별로 물건이 찔끔찔끔 들어온다는거죠....



아직 쿠폰 다운로드 안받으신 분들은 kt&g 릴 홈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받으세요. 정가 95,000원인데 쿠폰 적용하면 68,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its-lil.com


쿠폰은 1회 발급 가능하며 발급 받은 쿠폰은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kt&g 릴 구입 시 편의점에 사용할 수 있는데 사용 전 사용처 변경을 통해 어디에서 구입하실 건지 정해야 합니다.



만약 사용저가 GS25로 되어 있다면 타 편의점에서는 할인 받을 수 없거든요. 사용처 변경은 마이페이지 -> 내 쿠폰함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