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6 화이트 실리콘 케이스 후기

내가 쓰는 리뷰

by admin-- 2014. 11. 26. 16:59

본문

반응형

아이폰6 화이트 실리콘 케이스 후기

아이폰6를 구입하신 분이라면 단연 케이스 걱정을 하실 것 같습니다. 잘 휜다는 이야기도 있고..정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 아이폰6에요. 요물덩어리입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좋은데..... 저 역시도 새로 구입한 아이폰6가 걱정이 되었고...케이스를 고민하던 중에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케이스 구매 안하신 분들은 후기 보시고 참고하세요.

애플에서 정식으로 출시한 케이스는 가죽케이스와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가죽케이스는 총5가지 컬러, 실리콘 케이스는 6가지 컬러 입니다. 가죽케이스 가격은 59,000원 / 실리콘 케이스 가격은 42,000원 입니다.

처음에는 가죽케이스를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저는 블랙 가죽케이스가 제일 예뻐보였거든요. 헌데...제가 찾아갔던 매장에는 가죽케이스가 오로지~~ 빨강 밖에 없어서..어쩔 수 없이 실리콘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헌데..구입 후 사용해 보니 실리콘 케이스가 생각보다 좋습니다. 만지는 느낌도 좋고..우리가 알고 있던 그런 싸구려 실리콘 케이스가 아니었어요.




너무 너무 예쁩니다. 보들보들한 느낌. 그리고 툭~~ 튀어나온 카메라도 케이스가 보호해 줍니다. 예전 순백의 아이팟을 보는 느낌이에요.

 



아이폰6 실리콘 케이스는 볼륨 버튼, 잠자기 버튼을 모두 덮는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구요. 테두리 부분도 케이스가 모두 보호를 해 줍니다. 케이스 안쪽은 극세사 재질 이라서 스치기만 해도 상처가 난다는 아이폰을 보드랍게 감싸 줍니다.

 

 

케이스 아래쪽의 모습. 스피커와, 라이트닝 단자, 그리고 이어폰 단자를 위해 과감하게 노출되어 있어요. 아래쪽을 봐야 아..골드 아이폰6 구나...알 수 있습니다.




진동 버튼은 옆으로 미는 형태라..개방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케이스안에 담긴 아이폰6 골드. 너무 예쁩니다. 온통 화이트에요.

 



실리콘 케이스 쓰다가 나중에 가죽케이스도 한번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정품 가죽케이스가 생각보다 때가 잘탄다고 하는데 실리콘 케이스라..때타면 지우개로 박박 닦을 수 있겠지요?

 

 



극세사 안감 모습!
아직도 아이폰6 케이스로 고민한다면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사용해 보세요. 디자인도 그렇고 꽤나 완성도가 높은 케이스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