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트레이더스 위치 어디일까?

알아두면 좋은 정보

by admin-- 2023. 4. 20. 13:20

본문

반응형

의정부 트레이더스 위치 어디일까? 최근 신세계에서 의정부에 트레이더스를 짓겠다는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코스트코와의 경쟁에서 이기겠다! 라는 의지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점포 수를 늘려야겠죠. 신세계는 2013년까지 점포수를 50개까지 늘린다고 하는데 의정부에서 점포가 생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의정부 트레이더스 위치는 어떻게 될까요? 첫번째로는 고산지구에 생길것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꽤 오래전부터 고산지구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온다는 말이 있었고 또한 신세계와 MOU도 맺었던 것으로 압니다. 그렇기에 고산지구 쪽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정부시에서는 별내에서 8호선을 연장해 고산지구를 지나는 노선을 계획하고 있기도 하고요. 그렇다면 고산지구가 꽤 적절한 위치입니다.

 

허나 근처에 이마트, 코스트코가 몰려 있는게 조금..... 신경이 쓰일수도 있겠습니다. 그래서 두번째 후보지로 생각해 본 곳은 녹양역 근방입니다.

 

녹양역 근방은 정부에서 발표한 우정지구가 포함된 곳입니다. 

녹양역 근처는 현재 개발중으로 최근 힐스테이트 녹양역 아파트가 입주했고 그 앞쪽으로 59층 주상복합도 계획중입니다. 현재 부지 확보에 문제가 생긴건지....건물이 올라가고 있지 않은데 현재 개발 중이고요. 근처에는 을지병원도 건설중입니다. 의정부 을지병원의 규모는 분당 서울대 병원 다음이라고 합니다. 종합병원과 함께 녹양역 근방에 트레이더스까지 들어온다는 예상을 해볼 수 있겠지요? 위치적으로 봤을때 녹양, 가능동쪽에는 대형마트가 없습니다. 녹양역 근방에 트레이더스가 생긴다면 녹양, 가능동 그리고 양주, 옥정신도시 쪽에서도 많은 방문이 있을 것 같고요. 의정부에서 추진한다는 8호선 연장도 녹양역까지 성사된다면 교통에서도 1호선, 8호선 그리고 가까운 호원IC까지 봤을때 나쁘지 않은 조건이라고 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