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탭북 듀오 출시! 무게는 792g, 가격은 74만원.

디지털뉴스

by admin-- 2014. 12. 15. 20:36

본문

반응형

탭북 듀오 출시! 무게는 792g, 가격은 74만원.

LG전자에서 윈도우 탑재 태블릿PC를 출시합니다. 이름은 탭북 듀오로 키보드를 완전 분리해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지난 가을에 출시 되었던 MS의 서피스 프로3나 대규모 체험단을 진행했던 HP의 파빌리온 X2와 비슷한 컨셉의 제품 입니다.

대략적인 스펙은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 탑재, 운영체제는 윈도우8.1, 인텔 쿼드코어 탑재 및 USB 3.0 / 마이크로 HDMI지원 본체 무게는 530g, 키보드를 합한 무게는 792g 배터리는 최대 1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까지가 공개된 제품 관련 스펙이구요. 이 제품을 보면서 제가 드는 궁금증은
퀵 스탠드라는 녀석은 각도 조절이 얼마나 될까? 그리고 키보드는 무선 연결 제품이던데 키보드는 어떤 방식으로 충전이 되나 입니다. 제가 얼마전 HP 파빌리온을 사용해 봤는데 무선 키보드가 아니라서 정말 편했거든요. 따로 충전하지 않아도 되고 말이죠. 또한 퀵 스탠드의 경우 HP 제품은 덮개를 활용하는 방식이었는데 각도가 좀 사용하기에 저는 불편했습니다. 다양한 각도 조절도 되지 않았구요. 이번 LG전자의 탭북 듀오는 제가 기존 HP 제품에서 느꼈던 불편사항들이 반영이 안된 제품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2일까지 탭북듀오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하는데 이 기간 중 구매하면 MS 무선마우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